본문 바로가기

· 태국 여행정보

바이욕 스카이 뷔페 - 예약 전 꼭 알아야하는 것들!

싸와디캅~!

안녕하세요~ AZ(아재)트래블러 입니다.

오늘은 방콕의 랜드마크! 방콕 초고층에 위치한 바이욕 스카이 뷔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!


바이욕 스카이 뷔페는 76, 78층 인터네셔널 뷔페와 81, 82층 씨푸드 뷔페로 나누어져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

혹은 둘 중 어디를 예약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가격과 위치, 이용방법 등 아래 내용을 꼭 참고해주세요!


방콕 야경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!

그래서 방콕에는 석양부터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고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가 굉장히 많습니다.

특히 바이욕 스카이 뷔페는 식사 후, 84층 회전 전망대에서 야경을 감상 할 수 있으며, 가격대비 음식도 훌륭한 편이라 방콕 가족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 공항가기 전 마지막 날 코스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.



1) 바이욕 스카이 뷔페 ★★★★☆

(Baiyoke Sky Dinner Buffet)


방콕 초고층 바이욕스카이 호텔에서 방콕시내 야경을 즐기며 식사를 하실 수 있는 뷔페입니다.

총 84층(309미터) 건물이며, 식사 후 84층에 회전 전망대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
1) 76층, 78층(International Buffet) : 손님이 많아서 혼잡할 수 있으며, 패키지 단체여행객들이 주로 이용합니다.

2) 81층, 82층(Grilled & Seafood Buffet) :  76, 78층보다 다소 복잡하지 않은 분위기로, 음식이 조금 더 고급스러운 편입니다.




2) 위치 및 이동방법

라차테위(Ratchathewi)의 빠뚜남(Pratunam)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, 방콕 중심지인 시암(Siam), 마까산(Makkasan) 공항철도와도 가까워서 방콕여행 마지막 날 이용하기 좋습니다.



주소: 222 Soi Ratchaprarop 3, Rathaprarop Road, Ratchathewi, Bangkok

전화번호: +66-(0)2-656-3939

 

- 택시로 가시는 방법 

전화번호: +66-(0)2-656-3939로 전화를하셔서 택시 기사와 바이욕 스카이 직원이 직접 통화를 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.

또는 “빠이 롱램 바이욕 스카이 TWO″라고 기사분께 말씀해주세요. 


- BTS(지상철)로 가시는 방법            

BTS칫롬(Chit lom)역 또는 시암(Siam)역에서 내리셔서 택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

3) 이용방법

바이욕 스카이 디너 뷔페의 경우 17:00-19:00, 19:00-21:00, 21:00-23:00, 3 타임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

바이욕스카이호텔 L층(로비층-18층)에 내리신 후 직원에게 바우처를 보여주시면 매표소에서 사전에 예약하신 바우처를 쿠폰으로 교환해주며, 이 후 직원의 안내에 따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해당층에 내리셔서 뷔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식사 후, 84층 Sky Walk Revolving Roof Deck 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84층 전망대 입장권은 디너 뷔페 예약 시, 일반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, 84층 전망대만 이용할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
3) 아동정책

성인(119cm이상),아동(80~118cm), 80cm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.



4) 최대 40% 할인예약 방법

사전 온라인 예약을 하는 경우, 워크인(Walk-in)요금보다 약 40%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5) 기타주의사항

- 성탄절, 신년, 태국 휴일, 발렌타이데이 등에는 특별요금이 부과됩니다.

- 코르키지(Corkage) 서비스 이용 시, 1병당 450바트 비용이 발생합니다.

(이는 별도 고지 없이 업체 측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이용 전 업체에 재확인 바랍니다.)



방콕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이 많지만 유아, 소아 입장제한이 있는 곳들이 있어서 가족여행객 분들 중 방콕야경은 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요!

마지막 날 저녁식사는 물론 방콕 석양에 야경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가격대비 훌륭한 바이욕스카이뷔페가 있습니다.

위에 내용 및 이동방법, 예약방법 등 확인하셔서 즐거운 방콕여행이 되셨으면 합니다.
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~!

감사합니다. (컵쿤캅~)